Scroll
나만을 위한 정오의 소나무숲
무브먼트스테이 양양
객실 선택
스테이 예약
ㄱㅏㅁ
감 · ’가다’의 준말 · PLAY파도치는 양양의 앞 바다와 하늘을 담은 공간입니다. 천장에서 쏟아지는 햇살은 움직이는 해를 따라 자연스럽게 변화합니다. 이야기를 위한 좌식 공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준 2명 · 최대 2명
1박 요금
  • 일반 회원
    245,000원부터
  • 멤버십 회원
    195,000원부터
자세히 보기
스테이 예약
ㅅㅓㅁ
섬 · ‘서다’의 준말 · PAUSE낮잠을 자거나 책을 읽고 흔들리는 나무들을 바라보며 휴식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더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쿠지, 그리고 음악 감상이 가능한 커뮤니티룸이 제공됩니다.
기준 2명 · 최대 2명
1박 요금
  • 일반 회원
    300,000원부터
  • 멤버십 회원
    230,000원부터
자세히 보기
스테이 예약
스테이 예약
스테이 예약
스테이 예약
스테이 예약
스테이 예약
스테이 예약
스테이 예약
스테이 예약
스테이 예약
스테이 예약
프롤로그
무브먼트스테이는 숙박시설로 단순히 여행에서 잠을 자는 수단을 넘어, 새로운 리빙스타일을 삶 속 하루라는 단위의 시간 동안 온전히 경험하도록 제안하는 무브먼트랩의 새로운 공간 편집 서비스입니다. ‘머무르다’라는 의미를 지닌 '스테이'는 경험의 가치를 살린 숙박 시설입니다. '스테이'는 규모나 객실의 크기와 무관하게 주변의 지리, 문화적인 특성을 담아 기존의 숙박시설과 차별화 된 서비스 및 공간을 제안합니다. 무브먼트랩은 어떻게하면 리빙이 단순한 제품이 아닌 나의 '라이프스타일'이 될 수 있을지 고민하고, 그 해답을 찾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해답을 찾기 위해 새롭게 시작하는 여정이 '무브먼트스테이'이며, 그 첫 번째 스테이인 '무브먼트스테이 양양'을 선보입니다.
스테이 예약
온전히 쉼을 위한
머무름의 공간.
강원도 양양하면 바다를 가르는 서퍼들과 뜨거운 햇살, 부서지는 파도의 해변이 떠오릅니다. 무브먼트스테이 양양은 그와 대비되어 호젓한 소나무숲 언저리에 자리잡은 쉼을 위한 머무름의 공간입니다.

무브먼트스테이에서만큼은 꼭 무언가를 해야한다는 강박을 잠시 내려놓고, 멍하니 창 밖으로 보이는 소나무 숲을 바라보며 복잡한 머릿속을 깨끗하게 비워내는 그 자체로도 위로가 되는 쉼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스테이 예약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두가지 타입의 객실.
다양한 사람만큼 다수의 쉼의 취향이 있겠지만 무브먼트스테이 양양은 두가지의 타입으로 분류하여 객실을 구성하였습니다. 낮잠을 자거나 창밖을 보며 정적인 쉼의 시간에 충전이되는 멈추어 쉬는 정적인 분류와 산책을 하거나 대화를 통해 동적인 쉼의 시간에 에너지를 얻는 보다 동적인 분류입니다.

객실 소개
  • 01
    ㅅㅓㅁ (섬 / ‘서다’의 준말 / PAUSE)
  • 02
    ㄱㅏㅁ (감 / ’가다’의 준말 / PLAY)

이를 모티브로 구분하여, 공간에 구현하였으며 선택에 따라 구성 어메니티가 함께 큐레이션 됩니다.
스테이 예약
온전히 경험하고 구매 가능한 취향.
가구나 리빙 제품을 구매할 때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볍게 경험해보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브먼트랩은 더 많은 사람들이 가구와 리빙 제품을 자유롭고 온전하게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한 번의 경험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최소 하루를 묵으며 가구와 리빙 제품을 온전하게 경험할 공간입니다.

무브먼트스테이는 작은 소품부터 침대, 소파까지 무브먼트랩의 큐레이션으로 채운 공간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고 자신의 취향을 발견할 수 있는 하루를 보낼 공간입니다.
무브먼트스테이 양양
MOVEMENT STAY YANGY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