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토

클럽 무브먼트 배송 및 반품 정책 안내

상품 주문 및 취소

취소, 교환, 반품 안내 무니토의 모든 제품은 주문 제작을 원칙으로 하므로 제품 별 컬러, 원단, 디자인 등이 달라지기 때문에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일반 구매고객 5일/프리오더 구매고객 14일> 이후에 제작이 시작이 되며 해당 일정에 따라 제품의 출고 준비가 시작됩니다. 근거 법률*에 따라 청약의 철회가 제한되는 재화에 해당하므로 주문 취소 요청 시 고객님께 위약금이 부과되거나 교환,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 근거법률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2항 동법 제19조, 동법 시행령 21조

교환 및 반품

위약금 미발생 고객이 제품을 결제를 완료된 날로부터 <일반 구매 5일/프리오더,M-PICK 구매 14일>이 경과되지 않았을 경우

위약금 및 추가 배송비 발생 · 제작 진행 단계 : 정상가의 10% 위약금 부과
* 옵션 변경 및 주문 취소 모두 해당
· 출고 이후 단계 : 정상가의 20% 위약금 + 왕복 배송비 부과
* 제품 수령 후 사이즈 측정 방식 및 수작업 제작 과정에 따른 제품 규격과의 허용 오차(±5cm) 내의 차이는 불량이 아니므로 이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포함

교환·반품·취소 불가 · 주문 제작 제품의 경우 상품 특성 상 단순 변심으로 주문 취소 및 환불 불가능하며 문제 발생 시 A/S로 진행
· 제품 수령 시 제품 이상 유무를 확인한 뒤 배송일 기준 2일 경과 시점 이후

배송 안내

배송 비용 · 지역과 상관 없이 제품별 고정 배송비가 적용됩니다.
· 여러 제품 구매 시 제품별 배송비의 총 합이 부과됩니다.
· 소품류는 택배로 발송됩니다. 무니토 택배 제품으로 5만원 미만 시 3,500원 부과

배송 비용 안내 · 의자, 사이드 테이블 등 | 10,000원
· 소파 테이블, 소파 스툴 등 | 20,000원
· 1인용 소파 등 | 40,000원
· 2인 이상 소파, 침대 등 | 70,000원
단, 상품의 종류와 특성, 부피 변화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추가 비용 안내 · 엘리베이터 사용 불가로 계단을 이용하는 경우(층당 20,000원/고객센터 사전 문의 070-8852-6812)
· 설치 공간(1층, 현관 및 방문 등) 진입이 어려워 사다리차 이용 시
· 도서 산간 지역 별도 문의 필요 (고객센터 사전 문의 070-8852-6812)
*기존 가구의 수거, 이동, 철거가 불가합니다. 기존 사용 제품은 미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기간 · 무니토의 가구는 주문 후 제작이 원칙이며, 제작 기간 및 배송 기간이 발생합니다.
· 일반 구매 : 대형 가구 3~5주, 소형 가구 2~3주 소요
· 프리오더 : 8주 이후 배송
· 소품 : 주문일 기준 7일 이내 택배 발송
· 기타 프로모션은 상황에 따라 배송 일정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의 상세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일정 · 소가구의 경우 일정 상 직접 배송이 어려운 지역은 사전 안내 후 택배로 발송됩니다.
· 매주 화,수,목,금요일에 배송이 진행됩니다. (월요일 및 주말 배송 불가)
· 배송 예정 주간에 담당 배송 기사님의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해피콜을 받지 못한 경우 배송이 다음주로 미루어집니다.
· 배송 희망일 및 시간대는 참고용으로 배송 진행 상황에 따라 정확한 요일 및 시간대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 배송 일정 관련 문의 (무니토 070-8852-6812, 배송팀 1811-8838)

배송 지역 차량 이동이 가능한 전국 배송 (제품 특성 상 차량 진입 불가 시 배송 불가)

제주도 배송 · 매월 마지막 주 중 일괄 배송됩니다.
소파 및 침대류 | 250,000원
소파 테이블, 소파 스툴 | 80,000원
의자, 사이드 테이블 | 40,000원
· 일부 제품 혹은 지역에 따라서 배송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구매 전 고객센터에 사전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애프터 서비스

A/S 가능한 경우 · 제품 특성 관련 A/S 1년 간 무상, 1년 이 후 상태별 비용 발생 (배송비 및 출장비 등)
· 고객 과실의 경우 기간과 무관하게 유상 처리 (패브릭 오염 관련 포함)
· 소모품(패브릭, 스펀지, 기타 하드웨어 등)은 배송 완료일 기준 15일 이 후부터 유상

A/S 불가능한 경우 · 부적절한 취급 및 부주의에 의한 제품 파손 및 손상
· 관리 소홀로 인한 목재의 틀어짐 혹은 갈라짐, 흔들림
· 직사광선, 냉/난방기구, 가습기 등에 의한 과도한 습기 및 건조에 의한 변형 또는 변색
· 원목가구의 자연스러운 특징인 나뭇결 톤차이, 옹이가 있는 경우
· 천연가죽 특성 상 발생하는 불규칙한 가죽 패턴이나 조그만 상처 혹은 자국
· 패브릭 제품(소파/침대 등)의 하부 패브릭 손상 (단순 노출 방지를 위한 목적으로 A/S 불가)
· 단종 상품의 경우 원단, 자재 수급의 이슈로 A/S 진행이 불가능할 수 있음

안내 사항

입점사별 배송 및 교환/반품/환불과 관련한 안내 사항은 각 브랜드별 공식 스토어를 참조하여 작성되었으며 이에 따라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규정은 각 브랜드의 규정이 우선되며 적용되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관련하여 확인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1644-2709)를 통하여 자세하게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