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슨카멜레온

클럽 무브먼트 배송 및 반품 정책 안내

상품 주문 및 취소

주문 변경 잭슨카멜레온 주문제작가구에 한해서 제품의 컬러, 디자인, 원단, 주문제작 사항의 요건에 따라 제품이 달라지는 특이사항으로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일반 구매고객 5일/먼슬리 구매고객 7일/프리오더 구매고객 14일>이후에 제작이 시작이 되며 그 이후에는 원단, 컬러 변경은 어려우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취소, 교환, 반품 안내 잭슨카멜레온 가구는 제품의 컬러, 디자인, 원단, 주문 제작 사항의 요건에 따라 제품이 달라지는 특이사항으로 결제 완료 시점으로부터 일반 구매고객은 5일/먼슬리 구매고객 7일/프리오더 구매고객 14일 이후에 제작이 시작되며 제품 출고 준비 또한 시작됩니다.
근거 법률*에 따라 청약의 철회가 제한되는 재화에 해당하므로 주문 취소 요청 시 고객님께 위약금이 부과되거나 교환,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 근거법률 :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제2항 동법 제19조, 동법 시행령 21조

배송 안내

배송 기간 잭슨카멜레온의 대부분의 가구들은 주문 후 제작을 원칙으로 합니다. 주문량이 많을 경우 배송 기간이 일시적으로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일시 품절 현상이나 천재지변, 기상 이변에 의한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 구매 배송 기간 · 전 지역(제주도제외) : 약 3~4주 소요
· 직배송 기준이며 택배 배송 시 주문 후 7일 가량 소요됩니다. 제품의 상세페이지의 '배송 안내' 섹션에 별도로 소요 기간에 대해 안내되어 있습니다. 프로모션 구매 배송 기간 · 먼슬리 : 주문 후 5주 후 주문 순서에 따라 순차배송 · 프리오더 : 주문 후 8주 후 주문 순서에 따라 순차배송

배송 안내 · 주말 및 월요일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월요일은 제품입고 및 배송준비로 인해 배송불가)
· 주문 시 기재해주신 연락처, 주소가 불분명할 경우 배송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유의해주세요.
· 기존 사용하시던 가구의 수거 및 이동, 철거 서비스는 불가하오니, 제품이 들어갈 공간을 미리 마련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비용 · 지역 관계없이, 제품별 고정 배송비가 적용됩니다. (제주도 제외)
· 자세한 배송비는 제품별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여러 종류의 상품 구매 시, 제품배송비의 총합이 부과됩니다.(세트상품도 동일 적용)
· 일부 제품은 직배송이 아닌 택배로 배송됩니다.
* 택배 배송품목 : 페탈로 체어, 헤드레스트, 쿠션, 관리용품
· 이 경우 택배비가 부과되며 소품류의 경우 무료로 배송됩니다. (쿠션, 관리용품 등)

추가 비용 안내 · 배송 시 필요한 사다리차 및 엘리베이터 사용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사다리차 섭외는 고객님이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 엘리베이터 이용/진입이 불가한 경우
· 설치 공간(현관 및 방문) 진입이 불가한 경우
· 1층 입구가 협소하거나 현장상황이 진입이 어려울 경우
· 엘리베이터가 없어, 계단이용/추가인력투입이 필요한 경우

배송 비용 안내 · 체어 | 5,000원
· 모듈, 오토만, 소파테이블, 벤치 | 20,000원
· 1인 소파, TV장, 작은 테이블 | 40,000원
· 2인 이상 소파, 큰 테이블 | 70,000원
· 코너 소파, 테이블 세트, 복합 상품 | 100,000원
단, 상품의 종류와 특성, 부피 변화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배송 지역 차량 이동이 가능한 전국 배송 (제품 특성 상 차량 진입 불가 시 배송 불가)

제주도 배송 · 제주 배송은 매월 마지막주차에 배송 및 설치를 진행합니다.
· 제품 출고 후, 최대 한달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월 1회 배송의 특성상, 출고 후 최대 한달까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택배 배송(소품,페탈로체어)을 제외한 전제품 배송비용은 일반 내륙 배송비용의 2배가 청구됩니다.
*제주 배송비용은 별도의 결제가 필요합니다. 구매 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배송 일정 · 일반주문 : 제품주문 후, 3주가량 소요
· 먼슬리 : 제품주문 후, 5주가량 이후 순차배송
· 프리오더 : 제품주문 후, 9주가량 이후 순차배송
· 택배배송 : 제품주문 후, 7일가량 소요 [ 페탈로 / 관리키트 ]
* 소파, 러그의 경우, 국내 핸드메이드 수작업 제작으로, 주문 폭주 시 배송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가구특성상 일시적 재고 부족이나, 천재지변/기상이변에 의한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재고 수량이 존재하거나, 주문 폭주로 인한 배송량 조절이 필요한 경우 안내된 소요기간 보다 다소 단축될 수 있습니다.

배송 일정 · STEP1 - 주문결제 : 결제일을 기준으로 주문하신 제품에 따라, 프로모션에 따라 제작기간이 다르게 소요됩니다.
· STEP2 - 배송안내 해피콜 : 안내받으신 출고일 담당기사님이 배송해피콜을 드립니다. 배송 해피콜시, 일정조율 해주시면 됩니다. (배송일 지정은 불가합나다.)
· STEP3 - 배송/설치 : 약속하신 배송일에 전문시공팀장님이 방문하여, 조립 및 설치해드립니다.
* 출고일(월요일)에 드리는 배송 해피콜 시, 담당 배송기사님에게 일정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비수도권(강원/경상/전라/충청) 지역의 경우, 주마다 배정되어 있는 배송량에 따라, 방문하는 지역이 달라 지정배송이 불가합니다.

교환 및 반품

위약금 미발생 고객이 제품을 결제를 완료된 날로부터 <일반 구매 5일/먼슬리 구매 7일/프리오더 구매 14일>이 경과되지 않았을 경우

위약금 발생(10%) 고객이 제품 결제를 완료한 날로부터 <일반 구매 5일/먼슬리 구매 7일/프리오더 구매 14일>이 경과되어 제품 제작이 시작되고 제품이 출고 전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

위약금 발생(20%+왕복배송비) · 제품 출고된 이후에 취소 요청 할 경우
· 배송당일(제품 출고 이후), 천연가죽, 기능성 원단, 원목가구 제작 과정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 및 원자재의 고유 특성을 이유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배송당일 (제품 출고 이후), 사이즈 측정 방식 및 수작업 제작과정에 따른 제품 표기스펙과의 허용오차(±3cm)상태 미세한 단차를 근거로 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제품 설치 후 이상 유무를 고객분께서 먼저 확인하고 확인란에 서명을 날인한 날로부터 2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구성 품목의 일부만을 반품 및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1인시트, 팔걸이, 의자 등)

교환·반품·취소 불가 · 제품 설치 후 이상 유무를 고객분이 직접 확인하시고 확인란에 서명을 날인한 날로부터 2일이 경과된 후 교환 및 반품을 요하는 경우
· 제품의 설치 후 소비자의 귀책에 의해 제품이 훼손된 경우
· 고객 요청으로 인한 주문제작 제품인 경우

환불 처리 기간 · 현금 : 주문 취소 접수 후 3일 이내
·카드 : 자사몰 주문 취소 확정 후 카드사 취소 확정까지 7-10일 소요(자사몰 취소 확정 후 카드사에서 처리)

애프터 서비스

보증 기간 안내 · 잭슨카멜레온은 품목별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 보증기간이라 함은 당사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 제품 보증기간은 제품 수령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 러그 제품은 AS가 불가능하여, 별도의 보증기간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잭슨카멜레온 가구의 A/S 보증기간은 제품과 하자부분에 따라 상이합니다.
· /S 진행 후, 해당 부분에 대한 보증기간은 A/S 수령일이 아닌 기존 수령 일자와 동일합니다.
·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및 보증 안내 :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공공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소파 · (1년 이내) 구스 및 내장제 밀림 현상, 폼/스펀지 꺼짐 현상 → 무상 수리
· (14일 이내) 패브릭 및 가죽의 균열/변색, 좌석골조 파손 및 변형 → 제품 교환
· (배송 당일) 재봉선 마감상태 불량, 긁힘/찢어짐/원단의 올풀림 및 마감불량, 다리 도장 불량 및 소파 등받이 밀림 현상 ,제품의 오염 및 이염 → 수리가 가능한 경우 무상수리, 불가능 시 제품교환

의자, 테이블 및 기타 가구 · (1년 이내) 사용 기간에 따른 결착 풀림 → 현장 조치
· (3개월 이내) 원목의 수축, 팽창으로 인한 갈라짐, 합판의 접착 불량으로 인한 파손 → 제품 교환
· (7일 이내) 상판, 프레임 조립 불량으로 인한 흔들림 → 무상 수리
· (배송 당일) 제품 상판, 프레임 스크레치 및 찍힘, 제품 도장 불량, 제품 수평 불일치 → 수리가 가능한 경우 무상수리, 불가능 시 제품교환

보증 기간 안내 · 품질보증 기간 내 해당 AS관련 비용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 제품 교체 및 AS후 기존 제품과 색상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배송확인서에 고객님의 서명이후에 발견된 경우 유상으로 A/S으로 진행이 되기에 현장에서 충분한 검수와 확인 후 서명 부탁드립니다.
· 정규 규격 상품 외 별도로 주문하신 제품들은 AS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AS진행시 제품 AS비용 외에 배송 및 출장, 수리에 필요한 서비스 비용은 별도로 부과됩니다.
·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현상은 유상 A/S로 진행됩니다.
· A/S관련문의는 C/S센터 1855-2014,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A/S 안내 ·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는 무상 A/S, 보증기간 이후에는 유상 A/S가 가능합니다.
· 단, 제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에만 무상수리 및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경우는 제외입니다.
· 러그는 제품의 특성상 AS가 불가합니다.
· 제품 사용하기 전에 꼭 읽으신 후, A/S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A/S 안내를 숙지하지 않고 요청하신 부분에서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공장입고가 필요한 A/S의 경우 약2~4주의 A/S기간이 발생합니다.

보증 기간 안내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 시공과정에서 생긴 하자
· 배송과정에서 생긴 오염 및, 스크래치 등의 손상
· 제작과정에서 발생한 하자
· 바닥재 보호를 위한 소모품 (Ex-펠트지)

유상서비스로 처리되는 항목 · 고객 부주의로 인한 손상 (원단 오염 및 손상 또는 내장재 파손 등)
· 보증기간이 끝난 이후에 발생하는 A/S (원단 변경, 커버링 및 내장재 충전)
· 부적절한 취급 또는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고장
· 제품의 사용 목적 이외의 사용 또는 개조 등으로 일어난 파손 또는 고장
· 배송 후 모듈의 재조립 과정 및 이사 업체의 옳지 않은 방식의 재조립으로 인한 불량
·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이나 그에 따른 부수적인 손상
· 소파 원단의 커버링(천갈이)

A/S 불가한 경우 · 정규 제품 이외의 주문자 요청에 의한 옵션 변경이 이루어진(원단/사이즈 등) 제품의 경우
·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이나 그에 따른 부수적인 손상
· 잘못된 보관, 세척법, 세제 사용으로 인한 손상 및 고장
·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제품 소재 특성에 대한 부분 (패브릭, 가죽, 원목, HPL, 페닉스)
· 기온 차에 의한 변형 또는 변색, 나뭇결이나 톤 차이, 옹이자국(원목)
· 사용감에 따른 자연스러운 늘어남, 올풀림현상(패브릭)
· 성장과정에서 발생한 표면 상처나 자국, 사용감에 따른 늘어남(가죽)
· 사용감에 따른 마모 및 변형 현상(충전재 및 소모품)
·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소파류의 1~3cm의 단차 및 봉재 라인의 차이

안내 사항

입점사별 배송 및 교환/반품/환불과 관련한 안내 사항은 각 브랜드별 공식 스토어를 참조하여 작성되었으며 이에 따라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규정은 각 브랜드의 규정이 우선되며 적용되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관련하여 확인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1644-2709)를 통하여 자세하게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