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디 퍼니처

배송 및 반품 정책 안내

배송 규정

  • 브로디의 제품 주문은 ORIGINAL와 BESPOKE 로 분류됩니다.
  • 주문 전 각 제품의 안내사항 및 배송정책,제품정보를 꼭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브로디는 전 제품 선 주문 후 제작 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 온라인 정보,상담 등을 통한 충분한 검토 후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 옵션 변경은 가구류로 제한 됩니다. 가구 외 소품류는 정규 상품등록 정보 외 옵션 변경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제작구분에 따른 제품 주문 방법을 참고 하실 수 있습니다
제작 구분 적용 제품 결제 수단 결제 방법 주문 방식 안내 사항
Original 브로디 정규 디자인 온라인
결제 수단
100% 선결제 온라인 몰 주문
  • 제작이 시작된 후에는 사양변경이 불가합니다.
  • 배송 라벨에 따른 제작 기간을 참고 해 주세요.
  • 제작 스케줄에 따라 배송기간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Bespoke 브로디 정규 디자인의 사이즈 및 품종 변경 계좌이체 상담 필수
견적 확인 후 착수금(50%)
배송 완료 후 잔금 결제
상담 주문 상담 후 견적서 발송
선금 결제
디자인 시안 송부
  • 새로운 디자인 의뢰는 이메일 또는 방문상담으로 진행됩니다.
  • 제작이 시작된 후에는 디자인 및 사양변경이 불가합니다.
  • 배송일 및 배송료는 견적서와 함께 보내드립니다.
브로디 정규제품 외 주문

배송 방법

  • 배송 정책은 4가지 라벨로 분류됩니다. 해당 제품의 라벨 확인하시고 배송관련 정보를 확인하세요.
  • Brown, Black label은 제작 완료 후 배송 2〜3일 전으로 연락드려 정확한 배송 일정을 정합니다.
  • 배송 전 가구가 들어갈 경로를 잘 체크해 주세요. 설치 공간 진입이 불가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엘리베이터가 없을 경우,이동 경로가 협소할 경우 사다리차 또는 엘리베이터 사용비용 등에 대한 해당사항 입니다.)
  • 제품 수령 전 반드시 설치할 공간을 확보해 주셔야 하며 배송 여건 상 기존 가구 이동 및 이전설치,폐가구 수거 등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부재중이시거나 주소 혹은 연락처가 불분명할 경우 배송에 차질이 생길 수 있으니 꼼꼼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당일 배송스케줄 및 도로사정에 따라 도착 배송시간은 달라질 수 있으며 예상 시간은 사전 연락을 드립니다.
  • 천재지변(강우,태풍,폭우) 등에 의해 배송일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조율 됩니다.

배송 라벨

라벨 배송 분류 배송사 제작 방식 제작 기간
White 택배 CJ대한통운 레디메이드 3-7일
Green 화물 배송 경동 택배 오더메이드 2-3주
Brown 직접 배송 브랜드 직접 오더메이드 3-5주
Black 직접배송+설치 브랜드 직접 오더메이드 3-5주

배송료 안내 및 할인 정책

라벨 서울·경기 충청·강원 경북·전북 경남·전남 제주·도서산간 할인 정책
White 2,500원 2,500원 2,500원 2,500원 5,000원 100,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Green 10,000원 10,000원 10,000원 10,000원 20,000원 1건당 배송료 반복 부과
Brown 40,000원 80,000원 100,000원 120,000원 별도 책정 3백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Black 60,000원 120,000원 140,000원 160,000원 별도 책정 5백만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 Bespoke 제작건의 경우 디자인 기간제외한 "제작"기간 기준입니다.
  •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협의 후 결정됩니다.
  • 배송에 필요한 사전 정보는 미리 확인 후 주문담당자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수반비용 발생될 경우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 별도 배송비 발생 시 계좌는 기업은행 기업 112-169670-04-037 남기태(브로디 퍼니처) 입니다.

교환 및 반품(Original)

  • 제작 중 취소 시정상금액의 30%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 제품 출고 후(배송중) 취소 시30% 위약금 + 왕복 배송비용이 발생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은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정상 금액의 30% 위약금 + 왕복 배송료 가 발생 됩니다.
  • 제품 수령 후 제품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작/배송/설치 과정에서의 결함으로 인한 하자는 무상 수리 혹은 교체해 드립니다.
  •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후에는 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원목은 자연재료의 특성에 따라 모두 다른 무늬와 색을 띄우기 때문에 자연적 무늿결,색차이,옹이 유무,타이거 패턴 등은 반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교환 및 반품(Bespoke)

  • 상담 및 구매 확정 후 사이즈 변경은 불가합니다.
  • 견적서 확인 후 제작이 확정 된 제품의 계약 철회는 7일 이내 가능합니다. (주말포함)
  • 제작에 들어간 자재는 취소 시 재사용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신중한 상담과 고민 후 구매 확정이 되어야 합니다. 변심에 의한 취소 시 견적의 50%의 위약금이 발생 합니다.
  • 제품 수령 후 제품을 꼼꼼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작/배송/설치 과정에서의 결함으로 인한 하자는 무상 수리 혹은 교체해 드립니다.
  • 디자인 주문제작 제품은 오직 한분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이 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Bespoke제품은 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원목은 자연재료의 특성에 따라 모두 다른 무늬와 색을 띄우기 때문에 자연적 무늿결,색차이,옹이 유무,타이거 패턴 등은 반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환불

  • 모든 환불은 반품된 제품이 물류창고로 회수 완료 및 검수 진행 후 이상 없을 시 진행됩니다.
  • 온라인 카드 결제시, 회수 확인 후 카드사에 환불 접수되며 카드사에 따라 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무통장입금 결제시, 회수 확인 후 7일 이내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애프터 서비스

  •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하는 제품의 하자 및 보수는 사진확인 및 상담 절차를 거친 후 유상으로 진행되오니 아래 내용을 꼭 숙지 부탁 드립니다.
  • 또한,유상 A/S로 인해 발생하는 왕복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 배송 및 시공 과정에서 발생한 제품 손상 및 하자는 무상 A/S에 해당 됩니다.
  • A/S 신청 및 접수는 전화 또는 이메일,홈페이지Q&A를 통해 접수 및 상담이 진행 됩니다.
  • 접수 시 사진이나 정확한 내용이 있으면 보다 빠른접수 및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 단,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제품 손상은 무상 보증에서 제외 됩니다.
  • 직사광선 장시간 노출,습기, 건조,뜨거운 물체 (머그잔,다리미,그릇,냄비) 에 의한 원목의 변형(변색,뒤틀림,갈라짐)
  • 사용 부주의에 의한 물리적 파손,홈파임,표면 손상
  • 계절 및 사용환경상의 조건(습되에 따라 휘어지거나 유격이 생기는 경우 (대부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복원됩니다.
  • 자가 및 타 업체의 수리 및 개조로 인한 손상
  • 이동 및 이사로 인해 가구를 옮기는 과정에서 발생한 물리적 손상

안내 사항

입점사별 배송 및 교환/반품/환불과 관련한 안내 사항은 각 브랜드별 공식 스토어를 참조하여 작성되었으며 이에 따라 예고 없이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규정은 각 브랜드의 규정이 우선되며 적용되는 점 안내해드립니다.
관련하여 확인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1644-2709)를 통하여 자세하게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