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토리
게시판 상세
제목 새로운 서비스: 내림 서비스
작성자 무브먼트랩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0-07 22:57: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9
내림 서비스
새로운 서비스
내림 서비스 오픈 안내

기존에 사용하시던 소중한 가구를 안전하게 내려드리고 새로운 가구를 위한 공간을 보다 편하게 확보하실 수 있는 ‘내림 서비스’를 무상으로 진행합니다.

신청방법
내림 서비스

배송 메시지에 기재

  • 내림 서비스 이용 시 배송 메시지란에 [내림 서비스 신청]이라고 기재 부탁드립니다.
내림 서비스

서비스 이용시 특이사항

  • 공간 구조상 특이 사항이 있거나 사다리차를 이용하시는 경우 미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사다리차 및 엘리베이터 사용료는 고객 부담이며 사다리차 섭외는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안내사항
  • 내림 서비스 신청 수량은 구매 수량 기준입니다. (ex: 가구 1개 구매 시, 가구 1개 내림 서비스 가능)
  • 주요 브랜드 가구를 제외한 타 브랜드 상품은 정확한 사이즈 및 컨디션을 사전에 확인하기 어려우며 이동 중 바닥, 벽지 등에 손상이 생길 염려가 있어 내림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 내림 서비스 진행 시 사다리차가 필요한 경우 사다리차 및 엘리베이터 사용료는 고객 부담이며 사다리차 섭외는 고객님이 직접 해주셔야 합니다.
  • 엘리베이터가 없는 2층의 경우 계단 공간이 충분하다면 내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대부분의 가구는 분리하여 내림 서비스를 진행하며 재조립은 불가합니다. 분리를 원치 않으실 경우 사다리차 섭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소파/침대/테이블 위에 선반 등 가구가 설치되어 탈거가 필요하거나 공간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내림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내림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구의 경우 내림과정에서 작은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등 부득이하게 가구에 훼손이 발생할 수 있으나 보상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폐기는 별도로 진행하셔야 하며, 폐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사전에 폐기물 스티커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브랜드에 상관없이 내림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주요 브랜드(오블리크테이블, 잭슨카멜레온, 무니토, 바이헤이데이)의 제품만 내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 중이던 소파가 없어서 잭슨카멜레온의 소파를 구입하고 내림 서비스는 오블리크 테이블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브랜드와 카테고리가 서로 다른데도 내림 서비스가 가능할까요
네, 가능합니다.

4인 소파를 사용 중이며 새로 구매한 소파는 3인 소파입니다. 크기가 달라도 내림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주요 브랜드 가구라면 수량 상관없이 내림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구매 수량과 비례한 수량만 내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ex: 소파 1개 구매 시, 설치 장소의 소파 1개 내림 서비스 가능)

폐기물 지정 장소까지 내림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폐기물 지정 장소가 주택 별로 모두 다르기 때문에 거리를 예상할 수 없어 내림 서비스는 1층 현관까지만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내림-서비스-스토리용-배너.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